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유가 유퀴즈에서 입은 그 원피스. 다른 연예인이 입는다면? 👗
    덕질하기 2021. 8. 26. 09:00
    반응형

     

    지난 2021년 3월 31일 '유퀴즈 온 더 블록'에 헤드라이너로 아이유가 등장했다. 무려 30분짜리 썰을 풀고 가주신 센세. 이번 출연으로 본인의 가치관, 가족관계, 드라마 이야기 등등, 팬들이 듣고 싶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풀고 갔다.

     

    하지만 패션이라곤 유니클로와 자라가 전부인 줄 아는 이 30대 아저씨에게도 눈에 띄는것이 있었으니, 바로 봄을 상징하던 아이유의 예쁜 원피스였다.

     

     

     

    붉은색과 검정, 아이보리 색의 조합이 아주 잘 어우러진 원피스였다. 아무래도 아이유 정도면 당연히 명품이겠거니 생각하면서, 옷이 예쁘다고 막연하게 생각했지만. 이 옷은 정말 팬이 아니더라도 참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을 것 같다.

     

    그런데 조금 검색을 하다보니, 같은 옷을 입었던 연예인들이 있어서 사진들을 몇 장 추려보았다. 

     

     

     

     

    첫번째는 아이유와 함께 ' 나의 아저씨 ' 에 나왔던 이지아님이다. 2021년 5월 구찌 가옥 행사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한다.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신데, 역시 미모가 어디 가질 않는다.

     

    나의 아저씨에서 이지아와 바람을 피는 걸 아는 아이유가 김영민에게 '유부녀가 그렇게 좋나.' 라고 물어보는 장면이 있는데, 이 사진을 본다면, 왜 임자있는 여자한테 찝적거렸는지 이해가 갈 정도이다. 불륜을 옹호하는게 아닌데, 이상하게 보일 것 같지만, 이지아님은 넘나 예쁘시다.

     

    참고로 동갑인 유명인으로는 '김하늘, 하지원, 김사랑' 등이 있다. 세상에나.

     

     

     

    두 번째는 트와이스 '지효'의 사진이다. 이 사진의 출처는 지효의 인스타그램이라고 한다. 컴백을 앞두고 찍은 사진으로 앨범 자켓에 들어가는 사진인지, 화보 촬영 사진인지는 잘 모르겠다.

     

    아이유와 이지아의 드레스 핏이 하늘하늘하고 여리한 느낌을 줬다면, 지효의 드레스는 조금 더 에너제틱한 느낌을 준다. 같은 의상이라도 핏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는 걸 보여준다. 

     

    아무래도 핸드폰 카메라로 대충 찍은 느낌이라 조금 아쉽긴 하다.

     

     

     

    마지막은 서현진 누나.

     

    이번 '너는 나의 봄' 이라는 드라마의 넷플릭스 인터뷰 현장에 입고 왔던 드레스도 마찬가지로 같은 드레스이다. 이지아님과 비슷한 느낌의 성숙미를 풍기지만, 영상을 보면 느껴지는 활발함 때문에 옷과 찰떡궁합인 느낌을 준다.

     

    아쉽게도 드라마는 흥행이 저조하지만.. 괜찮다. 현진이 누나는 예쁘니까.

     

     

    앞서 말했던 이 옷들은 아이유가 엠버서더로 있는 구찌의 원피스라고 한다. 이름은 '노티컬 프린트 코튼 린넨 드레스' 라고 하는데, 무려 가격이 480만원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연예인이 입고 나왔다고 유행을 타기엔 조금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이 된다. 해시태그를 달려고 해도 #노티컬프린트코튼린넨드레스 라고 안예쁘게 달리겠지만, 누군가 길에서 이 옷을 입고 간다면 멋있게 아는 척을 해보도록 하자. 여자친구가 없다면, 혼자 머리속에 잘 간직해두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